풍경을 한 눈에 담는
패러글라이딩 여행
Ready, Get Set, Go!
주소 :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-86
풍경을 한 눈에 담는
패러글라이딩 여행
Ready, Get Set, Go!
주소 :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-86
패러글라이딩 체험을 책임질
손기훈 파일럿입니다.
당신의 용기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.
단풍을 한 눈에 담는
패러글라이딩 여행
Ready, Get Set, Go!
주소 :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-86
패러글라이딩 FAQ
파일럿이 촬영한 영상본을 체험이 끝난 직후에 연결잭을 이용하여 고객님 휴대폰으로 다운로드해 드립니다. 휴대폰을 필히 지참해 주셔야 영상을 받아보실 수 있기에 비행복 가슴주머니에 보관해 주시면 됩니다.
'카페산' 혹은 '카페산 패러글라이딩' 에서 네이버예약을 통해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
⬇아래 링크를 통해 쉽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.
https://booking.naver.com/booking/6/bizes/228582/items/3858878?preview=1
대기가 적으면 현장에서도 발권할 수 있으나, 예약하실 경우 기상 상황에 따른 사전 연락을 받을 수 있으니 예약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 (예약이 마감된 날에는 현장접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따로 준비해야 할 준비물은 없습니다. 다만, 착용하신 옷 위에 점프수트를 착용하기 때문에 통이 넓은 바지나 치마, 원피스 등은 지양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 또한 운동화 착용을 권장해 드립니다. 이륙 시 달려주셔야 하기 때문에 샌들 등의 신발은 벗겨질 우려가 있습니다.
(*대여 운동화가 구비되어 있으나, 많은 인원이 대여 시 사이즈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.)
일출부터 일몰까지 체험할 수 있어서 계절마다 마감 시간이 다릅니다. 하루 중 비행을 추천해 드리는 시간대는 상승기류가 강한 오후 12시에서 오후3시 사이입니다.
(*일몰에 가까워질수록 풍향이 바뀌기 때문에 일몰 시간대로 예약은 어렵습니다.)
옅은 비 혹은 눈이 내리고 풍향 및 풍속이 따라준다면 체험이 가능합니다. 단양은 1년 365일 중 약 300일가량 비행이 가능한 기상을 띄고 있습니다.
5세부터 80세까지 체험할 수 있으며, 약 12kg부터 110kg까지 탑승할 수 있습니다.
(*상황에 따라서 제한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항공법상 동반 탑승이 불가합니다. 파일럿1인, 탑승객 1인 '2인 1조로' 탑승하며 아이들도 배정된 파일럿과 함께 탑승하게 됩니다.
파일럿의 경력은 최소 15년~30년 이상의 베테랑 파일럿과 동승합니다. [항공법] 상 초경량비행장치 신고조종자증명, 안전성인증, 보험가입 등이 완료 및 인증된 파일럿만이 체험자와 함께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.
네, 안전합니다. 패러글라이딩은 비행안전성이 뛰어난 항공스포츠의 일종입니다. 패러글라이딩 조종사 및 동승한 사람에 대하여 보험이 적용되며,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. 또한 [항공법 시행규칙] 으로 비행 전 비행장치의 이상 유무를 점검하고,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비행을 중단하는 등의 안전점검을 규정하고 있습니다. 카페산 패러글라이딩은 한국항공진흥협회와 한국교통연구원에서 제안하고 있는 패러글라이딩 이착륙장의 기본조건을 갖춘 곳입니다.